본문 바로가기
여행파일

동해안 아름다운 바다위 입암리 둘레길

by IBU00 2016. 10. 9.

마음으로 떠나는 가족 여행


동해안 바닷가에 또하나의 아름다운 둘레길이 생겼네요..


포항시 동해안 입암리에 위치한 둘레길 인데요 


바다 해안위에 길을 만들어 둘러보는 경관이 꽤 괜찮습니다.





 






군데 군데 재미있는 이름 붙은 바위도 있어요..


    <여왕 바위>                     <고릴라 바위>

           

동해의 용왕이 선녀들을 불러서 놀았다는 곳도 있어요..


                                <하선대>


지금까지 선바우 길이었고요.....조금더 올라가면 먹바우 길이 나옵니다.



가다가 요런 예쁜 돌도 주워보고...

산책하러 나온 사람들이 제법 있습니다.


 








애들은 간만에 즐거워 하네요...^^


바람이 제법불어 파도가 많이 쳤는데요...오랜만에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걸어보니 스트레스가 풀리네요...


길이 그다지 길지는 않아 부담없이 가족 나들이겸 다녀오기 괜찮은것 같습니다.


네비에 포항시 동해면 입암리 359번지 입력하시고 오면 됩니다.


가실때 "연오랑 세오녀 테마파크"가 근처에 있으니 갈때 들렀다 가면 코스가 딱 좋을것 같네요^^


여행은 한권의 책이다. 여행하지 않는 사람들은 그 책의 한 페이지만 읽는 것과 같다. -아우구스티누스


여행과 장소의 변화는 우리 마음에 활력을 선사한다. - 세네카


인생은 짧고 세상은 넓다. 그러므로 세상 탐험은 빨리 시작하는 것이 좋다. - 시이언데이븐


여행은 언제나 도느이 문제가 아니고 용기의 문제다. - 파올로코엘료


바보는 방황하고, 현명한 사람은 여행한다. -T.플러




[생활정보파일] - 청어과메기 효능과 먹는법, 과메기 보관방법

[생활정보파일] - 농협 토정비결 신년운세 무료 보기

[생활정보파일] - 겨울철 감기에 특효인 모과차 만드는 방법


댓글